아이브 안유진, 커피 브랜드 모델 발탁…‘CF퀸’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CF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커피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브랜드 맥심 슈프림골드는 5일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커피 모델이 스타들의 인기의 척도로 불리는 만큼, 안유진의 이번 모델 선정 소식은 가수는 물론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의 막강한 영향력을 더욱 실감케 한다"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CF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커피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브랜드 맥심 슈프림골드는 5일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커피 모델이 스타들의 인기의 척도로 불리는 만큼, 안유진의 이번 모델 선정 소식은 가수는 물론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의 막강한 영향력을 더욱 실감케 한다"고 자평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 (HEYA)’와 ‘아센디오(Accendio)’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울러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피해자에게 도움줬던 고 최진실” 재조명
- 류수영, 美 스탠퍼드 강단 섰다…기립박수
- 조국, 윤 대통령과 악수하며 “민심을 받드십시오”
- “뼈만 남았다” 2년 만에 돌아온 우크라 포로
- ‘비행기 탈때마다 이랬는데’…이렇게 위험하다니!
- ‘이 차가 진짜 주행한다고?’…깨진 창문, 청테이프 덕지덕지 넝마 모습에 경악
- ‘영일만 석유’ 액트지오 대표 오늘 기자회견…동해 가스전 의혹 해소될까
- 경북 댐공사 중 잠수부 2명 실종…심정지 발견
- 뭇매 맞는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들…직장 해고·영업 중단이 끝?
- “소름 돋아”… ‘기괴한 물고기’ 싱가포르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