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차 슈퍼주니어, 싱글 ‘Show Time’ 1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19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2∼23일 서울 KSPO DOME에서 열리는 'SUPER SHOW SPIN-OFF : Halftime'(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 8개 지역 투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19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새 싱글 ‘Show Time’(쇼 타임)을 공개한다. 2022년 12월 발표한한 정규 11집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Show Time’은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로 시작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 측은 "슈퍼주니어의 유쾌한 쇼맨십이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로 표현되어,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가사에는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Show Time’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2∼23일 서울 KSPO DOME에서 열리는 ‘SUPER SHOW SPIN-OFF : Halftime’(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 8개 지역 투어를 이어간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피해자에게 도움줬던 고 최진실” 재조명
- 류수영, 美 스탠퍼드 강단 섰다…기립박수
- ‘비행기 탈때마다 이랬는데’…이렇게 위험하다니!
- 조국, 윤 대통령과 악수하며 “민심을 받드십시오”
- “뼈만 남았다” 2년 만에 돌아온 우크라 포로
- ‘이 차가 진짜 주행한다고?’…깨진 창문, 청테이프 덕지덕지 넝마 모습에 경악
- ‘영일만 석유’ 액트지오 대표 오늘 기자회견…동해 가스전 의혹 해소될까
- 경북 댐공사 중 잠수부 2명 실종…심정지 발견
- 뭇매 맞는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들…직장 해고·영업 중단이 끝?
- 여성 대통령 뽑힌지 하루도 안돼 현직 여성 시장 피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