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근이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7일 밝혔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이번 웨비나는 당근을 활용한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마케터들이 최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문가모드 운영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근이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7일 밝혔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지난 5월 말 기준 출시 1년 반 만에 광고주 수가 17배가량 증가하는 등 비약적으로 성장 중이다.
이번 웨비나는 당근의 마케팅 솔루션 이용 경험이 없거나 신규 기능을 활용해 당근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본적인 전문가모드 활용법에 대해 공유하는 것은 물론, 지난 3월 진행한 '마케팅 성공사례 공모전'에서 발굴한 성공사례 기반의 최적화된 운영팁, 신규 기능 및 적용 사례도 웨비나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이번 웨비나는 당근을 활용한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마케터들이 최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문가모드 운영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SK그룹 회장, 대만서 TSMC 만나…“AI 시대 초석 함께 열자”
- 22대 국회 원 구성 법정 시한 D-데이…여야, 여전히 팽팽
- [단독]제네시스 2세대 GV80 전기차, '2026→2028년' 양산 연기
- 고립된 아마존 원시 부족, 인터넷 연결하니…“8개월 만에 'SNS · 포르노 중독'”
- 정인교 통상본부장, IPEF서 청정경제·공정경제 협정 서명
- '현대차 대응' SK온, 서산 3공장 장비 구축 시작
- “수입차 안 팔린다”…2019년 이후 5년 만에 최저 판매
- 입법조사처, 모태-농식품펀드 통합 필요성 재차 제기…22대 국회 논의 주목
- [신차드라이브]다재다능함 돋보이는 현대차 전기 상용차 'ST1'
- [카&테크]자율주행 상용화 위한 HL만도 '주차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