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사기 피해' 신규진, 6억 내집마련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세 사기' 피해를 입은 개그맨 신규진이 뜻밖의 내집마련의 기회를 얻는다.
실제로 현생에서 전세 사기 피해를 고백한 신규진은 제안에 "결례를 무릅쓰고 여쭙는데, 이 집 자가인가요?"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급기야 신규진은 은행 대출도 없는 시세 6억 이상의 수상 가옥이 '내집'이 될 기회를 잡자 "뭐든 시켜만 달라"라며 넙죽 큰절까지 한다.
이후 신규진은 수상가옥 기둥에 붙은 따개비 청소를 시작으로, 물 한 모금 마실 겨를도 없이 쉴 새 없이 집안일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전세 사기' 피해를 입은 개그맨 신규진이 뜻밖의 내집마련의 기회를 얻는다.
7일 오후 8시 방송하는 ENA 예능물 '눈떠보니 OOO'에서 신규진은 대낮에 타이오 수상마을 보트 한가운데서 눈을 뜬다.
'N차 인생'이 콘셉트이 이 프로그램에서 신규진은 새로운 인생의 아빠로부터 '재산 상속'이라는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물론 조건이 있다. 상속은 "가족 대대로 부지런한 사람이 받았다"는 것이다.
실제로 현생에서 전세 사기 피해를 고백한 신규진은 제안에 "결례를 무릅쓰고 여쭙는데, 이 집 자가인가요?"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급기야 신규진은 은행 대출도 없는 시세 6억 이상의 수상 가옥이 '내집'이 될 기회를 잡자 "뭐든 시켜만 달라"라며 넙죽 큰절까지 한다.
이후 신규진은 수상가옥 기둥에 붙은 따개비 청소를 시작으로, 물 한 모금 마실 겨를도 없이 쉴 새 없이 집안일을 한다.
앞서 신규진은 전세 사기를 당했고 이로 인해 2억90000만원을 잃을 뻔했다. 다행히 보험을 들어 놔서 돈을 돌려 받을 수 있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