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공공의료원 유치기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주시 양주1동(동장 박혜련)은 5일 양주1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양주1동주민자치회(회장 이해성)와 함께 양주시의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혜련 동장, 이해성 회장, 양주1동 주민자치회원 등이 참석하여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양주시 유치 기원'이 기재된 핸드배너를 들고 릴레이 응원을 펼치며 양주시 공공의료원 유치의 열망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캠페인은 양주시의 공공의료원 유치활동을 20만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민운동으로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혜련 동장, 이해성 회장, 양주1동 주민자치회원 등이 참석하여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양주시 유치 기원’이 기재된 핸드배너를 들고 릴레이 응원을 펼치며 양주시 공공의료원 유치의 열망을 선보였다.
이 회장은 “양주시의 공공의료원 유치에 힘을 보태고자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회원들과 함께 유치 선정 시까지 꾸준히 홍보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박 동장은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의 양주시 유치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 준 양주1동 주민자치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우리지역 주민대표 기구인 주민자치회와 함께 유치 홍보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양주)|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이효리, 풀 메이크업→민낯 셀프 공개…“속았지?” [DA★]
- ‘젠 엄마’ 사유리, 외국인 모델과 열애설 “韓활동 응원” 해명 [DA★]
- 유명 트로트 가수 집 주소 알아내 찾아간 경찰…직위 해제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