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첫 정규 '메타모르픽' 예판 돌입… 새 공식향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정규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스테이씨(수민·시은·아이사·세은·윤·재이)는 7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내달 1일 발매를 앞둔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정규 1집에는 스테이씨의 새로운 공식향을 담은 시향지가 포함된다.
'메타모르픽'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3집 '틴프레시'(TEENFRESH) 이후 약 11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수민·시은·아이사·세은·윤·재이)는 7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내달 1일 발매를 앞둔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heeky’, ‘Icy’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피지컬 앨범에는 80페이지 상당의 포토북을 비롯해 스티커, 포스트 카드, 싱글 및 유닛 포토카드 등이 포함된다. 초회 한정으로 두 컷 사진도 제공되는 등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와 함께 플랫폼 앨범도 함께 선보인다. 플랫폼 앨범에는 QR타입의 미니카드, 오피셜 포토 카드, 셀프 포토 카드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정규 1집에는 스테이씨의 새로운 공식향을 담은 시향지가 포함된다. 스테이씨는 고유의 틴프레시에 변화를 준 향으로 스테이씨를 조금 더 오래 기억해 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후각을 자극하는 시향지로 스테이씨만의 색을 전하며 소장 가치를 높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메타모르픽’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3집 ‘틴프레시’(TEENFRESH) 이후 약 11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변화를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은 콘셉트의 진화와 음악적 성장으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확한 답 준다"는 아브레우 박사… '영일만 석유' 의문들 해소될까
- 암벽 등반하던 20대 남성…15m 아래로 추락해 숨져
- 빕스 피자서 나온 ‘이것’...“환불은 안 된다” 응대 논란
- 수지, 박보검과 커플템 같은 셔츠는 어디꺼?[누구템]
- ‘밀양 성폭행 가해자’ 폭로하며 “내가 맞다” 싸우는 유튜버들
- ‘연속 임시 체제’ 주장 손흥민 “쉽지 않은 분위기, 선수들이 감수해야”
- ‘스토크 킹’ 배준호, 데뷔전 데뷔골로 한국 축구 왕세자 예약
- 꼬치꼬치 캐물어 보니 더 맛있는 '꼬치구이'[이우석의 식사]
- 대만도 '선재' 열풍…변우석, 공항 마비 시킨 역대급 인기
- 운문댐서 하청업체 잠수부 2명 숨져…밸브 열리며 빨려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