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부친상에...김완선·이승기·홍현희 등 애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 박사가 부친상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연예계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양세형, 김완선, 라치카 가비, 김정민, 박나래, 김은희·장항준, 김나영, 손민수·임라라, 이승기, 박선주·강레오, 옥주현, 문세윤, 이수지, 장영란·한창, 홍현희·제이쓴, 지승현 아나운서 등이 근조화환을 보내며 오은영 박사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 박사가 부친상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연예계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오은영 박사의 부친 오준근씨는 6일, 향년 94세 나이로 별세했다.
비보가 알려진 후 많은 방송인의 애도가 이어졌다. 양세형, 김완선, 라치카 가비, 김정민, 박나래, 김은희·장항준, 김나영, 손민수·임라라, 이승기, 박선주·강레오, 옥주현, 문세윤, 이수지, 장영란·한창, 홍현희·제이쓴, 지승현 아나운서 등이 근조화환을 보내며 오은영 박사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등 오은영 박사가 출연했던 방송 관계자들도 근조화환을 보내며 그를 위로했다.
고인의 빈소는 연세대 신촌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8월 오전 7시, 장지는 용인 평온의 숲이다.
오은영 박사는 과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아버지 때문에 의사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중학교 2학년 무렵 아버지가 위암 초기 진단을 받으셨다. 그 당시에는 암 진단을 받으면 다 돌아가시는 거였다"면서 "수술 전날 아버지가 저와 오빠를 방으로 부른 뒤, 너무 동요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주면서 통장을 주셨다. 대학 공부할 만큼 적금을 들어뒀으니 무슨 일이 있어도 공부는 하라고 당부하셨다"라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방에서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 건강을 회복해주시면 열심히 공부해서 몸과 마음이 아픈 사람을 돕는 의사가 되겠다'고 결심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오은영 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그는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의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KBS 2TV ‘오케이? 오케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생겨 유명했던 축구 국대, '건설 근로자' 됐다...안타까운 상황
- 정가은, '132억 사기' 남편과 이혼 후...또 슬픈일 겪었다
- '잘사는 줄' 박나래,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박명수 또 성형?...진짜 말도 안되는 근황 전했다
- 지성 때문에 '쓰레기' 된 전미도...충격 근황
- 53세 지상렬,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80년대 아이유' 심수봉, 수입 싹 공개...재산 엄청 납니다
- 살고 싶지 않았다던 '투투' 황혜영, 비통한 소식 전해져...팬들 오열
- 가만히 있던 뉴진스, 드디어...무거운 결단 내렸다
- 김호중 팬들이 해냈다...김호중, 그나마 '살길'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