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현대홈쇼핑 메인 물류센터 운영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현대홈쇼핑이 경기도 화성에 세운 새 물류센터의 운영 업무를 수주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7개 TV홈쇼핑사 중 기존 2개사(롯데, NS)와 함께 올해 3월부터는 홈앤쇼핑, 이번 달에는 현대 등 4개 홈쇼핑사의 메인 물류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물류 시스템 및 택배 서비스 고도화로 물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있다"며 "고객사와의 협력과 소통 강화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류 시스템·택배 서비스 고도화 효율성 제고”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현대홈쇼핑이 경기도 화성에 세운 새 물류센터의 운영 업무를 수주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연간 1000만 박스 이상의 안정적인 택배 물량을 장기적으로 확보하게 됐다.
현대홈쇼핑 화성 물류센터는 기존의 경기도 군포에 있던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3개 층에 연면적 약 3만8000㎡ 규모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7개 TV홈쇼핑사 중 기존 2개사(롯데, NS)와 함께 올해 3월부터는 홈앤쇼핑, 이번 달에는 현대 등 4개 홈쇼핑사의 메인 물류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물류 시스템 및 택배 서비스 고도화로 물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있다”며 “고객사와의 협력과 소통 강화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