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금요일마다 샐러드가 반값…1000~2000원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6월 한 달간 샐러드를 반값에 제공하는 '금샐(금요일 샐러드)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GS25는 가성비 샐러드 상품을 늘려 매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혜자샐러드는 금요일과 목요일 반값 행사를 적용해 주 2회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조현정 GS리테일 FF팀 MD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 매출이 폭발하는 시기에 맞춰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금샐데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6월 한 달간 샐러드를 반값에 제공하는 ‘금샐(금요일 샐러드)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7일, 14일, 21일, 28일 진행한다. 20여 종의 샐러드를 1000원~2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가성비 샐러드 상품을 늘려 매주 선보일 계획이다. 3000원대(할인전 가격) 저가형 샐러드, 혜자 브랜드 샐러드, 오리·연어·새우를 활용한 샐러드 등이다. 특히 혜자샐러드는 금요일과 목요일 반값 행사를 적용해 주 2회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조현정 GS리테일 FF팀 MD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 매출이 폭발하는 시기에 맞춰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금샐데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