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신용카드 비교·중개서비스' 출시…60개 카드 '한눈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시중은행 최초로 5개 카드회사와 제휴 계약을 맺고 '신한 SOL뱅크' 앱 '머니버스' 메뉴에 '신용카드 비교·중개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신용카드 비교·중개 서비스'는 개인 소비현황에 따른 추천 카드상품과 예상 혜택 금액 등 정보를 제공하고 각 카드회사 연계를 통해 카드 신규 발급과 이벤트 참여까지 이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해당 서비스에서 신한카드와 롯데카드, 현대카드, 현대백화점카드, NH카드 등 5개 카드사의 60여개 카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발급을 원할 경우 '각 카드사 앱 바로 연결'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향후 더 많은 카드회사와 제휴를 추진해 카드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용대출·주택담보대출·예적금 비교·중개 서비스에 이어 신용카드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시중은행 중 가장 많은 금융 상품을 비교·중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금융회사들과 함께 고객에게 더 이롭고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점심? 마트로 갑니다' 고물가에 직장인들 '간편식사'
- 서울대병원 '전체휴진' 결의…의협은 총파업 찬반 투표
- 세계는 구리 전쟁 중…'AI시대 석유' 구리 확보전 치열
- 日정부가 또…"韓 선박 독도 주변 해양 조사에 항의"
- 조선비밀창고 열렸다…60년대 지하벙커
- 장애연금 평균액 월 50만원대…"생활유지조차 벅차"
- 국토부, 준공 임박 아파트에서 하자 1천여건 적발
- 난임휴가 6일로 두 배 늘어난다…늘봄학교, 전국 확대
- 영끌족 울렸던 노도강 반전…뜨거워지는 서울 집값
- "우리 기업만 돼"…中, 비야디 등 도로자율주행 레벨 3·4 테스트 첫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