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을 위하여"…세상에 단 한 대 뿐인 벤츠,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 첫 입성자로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게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자동차 키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페이커 선수는 지난 5월 23일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발표를 통해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를 기념하기 위해 신설된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의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혁 선수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 등극
메르세데스-벤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 첫 입성자로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게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자동차 키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페이커 선수는 지난 5월 23일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발표를 통해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를 기념하기 위해 신설된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의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바 있다.
벤츠는 전용 페인트, 인테리어 및 기타 옵션을 통한 개인형 맞춤주문제작 '마누팍투어(MANUFAKTUR)' 프로그램으로 페이커 선수만을 위한 단 하나의 AMG SL 63 로드스터 차량을 제작 전달할 예정이다.
이 차량의 헤드레스트에는 페이커의 서명이, 플로어 매트에는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베티나 페처(Bettina Fetzer) 메르세데스-벤츠 AG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라이엇 게임즈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를 위한 또 하나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게 됐다"며 "페이커 선수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로드스터는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과 유니크함을 모두 구현한다"고 말했다.
한편 벤츠는 2020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와의 협업은 연례 토너먼트인 '월드챔피언십'과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이번 '전설의 전당’까지 확대됐다. 벤츠는 SL 63 마누팍투어 차량 전달과 더불어 페이커 선수의 ‘전설의 전당’ 입성을 기념하는 공식 영상도 선보인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그게 노소영 건가요?"…폭발한 SK 직원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편의점보다 낫다"…점심 해결하러 직장인들 '우르르'
- "전설을 위하여"…세상에 단 한 대 뿐인 벤츠, 뭐길래
- 하다 하다 이젠 인스타까지…"진짜 돈독 올랐네" 불만 폭발
- "내 직업은 의사"…'현충일 욱일기' 입주민 정체에 '공분'
- "에스파·뉴진스 보자"…톱 아이돌이 '대학축제' 가는 이유는 [연계소문]
- '황재균 아내' 지연에 쏟아진 '악플 테러'…"왜 이러나"
- 리사 남친이 루이비통·디올까지?…근황 보니
- '황의조 불법 촬영' 피해 여성 더 있나…형수 진술 보니
- 이름 바꿨더니 잘 나가네…'개명 효과'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