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좀비’ 기대 포인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를 발매하고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오싹하지만 끌리는 매력을 예고한 에버글로우는 타이틀곡 'ZOMBIE'로 또 한 번 콘셉추얼함의 끝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버글로우는 'ZOMBIE'를 통해 '사랑'과 '증오'를 메인 키워드로 자신들만의 정체성이 선명한 서슬 퍼런 러브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콘셉추얼함의 끝 '좀비'
납량 특집이 그리워지는 계절 에버글로우가 서늘한 매력을 장착하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그간 전작들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시, 우주 해적 콘셉트 등을 선보이며 걸그룹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증명한 에버글로우는 이번 신보를 통해 6인 6색 매혹적인 좀비로 변신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오싹하지만 끌리는 매력을 예고한 에버글로우는 타이틀곡 'ZOMBIE'로 또 한 번 콘셉추얼함의 끝을 선사할 예정이다.
● '믿듣보' 협업진
이번 신보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두 번째 미주 투어 '2023 EVERGLOW US TOUR ALL MY GIRLS(2023 에버글로우 유에스 투어 올 마이 걸스)'와 최근 개최한 데뷔 첫 일본 콘서트 '2024 EVERGLOW JAPAN CONCERT ALL MY GIRLS(2024 에버글로우 재팬 콘서트 올 마이 걸스)' 이후 선보이는 앨범이다. 글로벌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성장한 에버글로우는 국내에서도 자신들만의 확고한 컬러를 각인시키며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도 에버글로우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몰입도 강한 서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이효리, 풀 메이크업→민낯 셀프 공개…“속았지?” [DA★]
- ‘젠 엄마’ 사유리, 외국인 모델과 열애설 “韓활동 응원” 해명 [DA★]
- 유명 트로트 가수 집 주소 알아내 찾아간 경찰…직위 해제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