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이 픽한 아이스크림...’요맘때’ 벌써 20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걸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과 광고 캠페인(사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요맘때'의 핵심 속성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의적 의미가 담긴 '요것(Yogurt)'이라는 단어를 활용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의 산뜻한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빙그레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걸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과 광고 캠페인(사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요맘때’의 핵심 속성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의적 의미가 담긴 ‘요것(Yogurt)’이라는 단어를 활용했다.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맘때’는 지난 2004년에 등장한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최근에는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선보였다. 패키지에 유산균 수를 적어 건강함을 강조하고,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하는 등 브랜드 재단장에 나섰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의 산뜻한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