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데뷔 19주년 맞아 '쇼 타임' 시작

김진석 기자 2024. 6. 7.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OW TIME
슈퍼주니어가 데뷔 19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음악 선물을 준비한다.

슈퍼주니어 싱글 '쇼 타임(Show Time)'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만날 수 있으며 2022년 12월 공개한 정규 11집 볼륨2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The Road : Celebration)'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쇼 타임'은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로 시작되는 펑크 팝 장르로 슈퍼주니어의 유쾌한 쇼맨십이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로 표현돼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가사에는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쇼 타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만큼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아 한층 끈끈해진 슈퍼주니어 케미스트리를 재입증함과 동시에 앞으로 '따로 또 같이' 낼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싱글 발매 후 슈퍼주니어는 22~23일 서울 KSPO DOME에서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SUPER SHOW SPIN-OFF : Halftime)'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 8개 지역 투어를 시작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