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 출사표…“내・외국인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지난 6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신규 매장(사진)을 열었다고 밝혔다.
슈펜은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내국인과 외국인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까지 아우르며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매장"이라며 "편안함의 가치를 바탕으로 온 가족 슈즈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지난 6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신규 매장(사진)을 열었다고 밝혔다.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Comfort your life(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편안함)’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383㎡(116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슈펜은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내국인과 외국인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간대별로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까지 아우르며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매장”이라며 “편안함의 가치를 바탕으로 온 가족 슈즈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