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한 꽃에서 느끼는 일상의 추억…모리 개인전 '만개한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즐겁게 추억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6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서울 송파구 후지필름 코리아 잠실 에비뉴엘점에서 열리는 모리 작가의 개인전 'Life in full bloom; 만개한 삶'을 통해서다.
일러스트레이터 모리는 소소하지만 추억이 되는 일상을 담은 편안하고 따뜻한 작품을 선보여왔다.
만개한 꽃을 그린 대표작에는 삶의 모든 순간을 향한 작가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7~7월 31일 후지필름 코리아 잠실 에비뉴엘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즐겁게 추억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6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서울 송파구 후지필름 코리아 잠실 에비뉴엘점에서 열리는 모리 작가의 개인전 ‘Life in full bloom; 만개한 삶’을 통해서다.
일러스트레이터 모리는 소소하지만 추억이 되는 일상을 담은 편안하고 따뜻한 작품을 선보여왔다. 2020년에는 ‘누군가의 일상, 누군가의 꿈’을 주제로 한 ‘더 포스터 북 by 모리’를 통해 ‘누군가의 평범한 일상이 누군가에게는 꿈일 수 있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해 주목받았다. 특히 삼성전자, 네이버, 국립민속박물관 등 여러 기업 및 기관과 협업하며 특유의 감성이 담긴 아트웍을 공개한 바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이번 전시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에게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명함 크기의 달력을 무료로 증정한다. 달력에는 작가의 다양한 아트웍을 담았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전시를 통해 소소한 시간들이 주는 즐거움을 되짚어 보며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확한 답 준다"는 아브레우 박사… '영일만 석유' 의문들 해소될까
- 암벽 등반하던 20대 남성…15m 아래로 추락해 숨져
- 빕스 피자서 나온 ‘이것’...“환불은 안 된다” 응대 논란
- 수지, 박보검과 커플템 같은 셔츠는 어디꺼?[누구템]
- ‘밀양 성폭행 가해자’ 폭로하며 “내가 맞다” 싸우는 유튜버들
- ‘연속 임시 체제’ 주장 손흥민 “쉽지 않은 분위기, 선수들이 감수해야”
- ‘스토크 킹’ 배준호, 데뷔전 데뷔골로 한국 축구 왕세자 예약
- 꼬치꼬치 캐물어 보니 더 맛있는 '꼬치구이'[이우석의 식사]
- 코스닥 무더기 상폐 경고등…개미는 눈물의 정리매매
- 운문댐서 하청업체 잠수부 2명 숨져…밸브 열리며 빨려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