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 최대 46% 할인”…아워홈 밥트너, ‘8트너스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초기 외식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를 위해 출범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아워홈이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초기 외식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를 위해 출범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를 계약하지 않아도 고품질 식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밥트너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7% 증가했다. 식재 개발·제조 및 구매 인프라를 활용해 고품질 식재를 공급하고, 할인·쿠폰 행사를 선보인 결과다. 특히 메뉴와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를 담아 외식 자영업자의 메뉴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8트너스데이’는 아워홈이 밥트너에서 매월 8일부터 8일간 8개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정기 행사다. 높은 식자재비로 가게 운영에 부담을 느끼는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취지다. 지난 3월 시작해 이번이 4회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워홈 베스트셀러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ID당 매일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밥트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커머스 본부장은 “고물가 속 식자재비 부담이 큰 외식 자영업자를 위해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매월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는 맞춤형 할인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