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음방 1위→라이브 영상 100만 뷰 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의 라이브 영상이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김희재가 음악방송 1위를 또 한 번 거머쥐면서 라이브 영상 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희재의 '더트롯쇼' 라이브 영상은 상승세를 타며 조회수 100만 회를 목전에 뒀다.
조회수 97만 회인 '더트롯쇼'의 김희재 '알아' 영상은 음방 1위 후 탄력을 받아 퍼포머 역량이 다시금 주목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의 라이브 영상이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김희재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꽃마리’로 6월 첫째 주 1위를 기록하며, 개인 통산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김희재가 음악방송 1위를 또 한 번 거머쥐면서 라이브 영상 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00만 뷰 이상의 김희재의 각종 라이브 영상이 팬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조회수 109만 회의 ‘불후의 명곡’ RE:PLAY 장윤정 편 라이브 영상은 김희재가 커버한 ‘애가 타’와 ‘옆집누나’로 다시 회자됐다. 김희재의 ‘초혼’ 커버 라이브 영상 또한 최신 댓글이 달리며 현재진행형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희재의 뮤지컬 차기작 ‘4월은 너의 거짓말’ 기대 반응이 따르면서 전작 ‘모차르트!’ 넘버 라이브도 조명됐다. 김희재의 뮤지컬 ‘모차르트!’ 넘버 ‘나는 나는 음악’ 라이브는 팬들에게 “작년 여름의 감동이 되살아난다”, “잊지 못할 최고의 희차르트”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김희재의 ‘더트롯쇼’ 라이브 영상은 상승세를 타며 조회수 100만 회를 목전에 뒀다. 조회수 97만 회인 ‘더트롯쇼’의 김희재 ‘알아’ 영상은 음방 1위 후 탄력을 받아 퍼포머 역량이 다시금 주목받기도 했다.
‘장르 불문 실력파’란 수식어를 입증하는 중인 김희재는 28일부터 뮤지컬 새 작품 ‘4월은 너의 거짓말’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