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창립 120주년 맞아 온라인 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그룹의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올해 창립 120주년을 맞이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인 디만트코리아는 전국 대학생 대상으로 '제6회 오티콘챌린지'를 개최하여 오는 6월 26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그룹의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올해 창립 120주년을 맞이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티콘은 1904년 한스 디만트가 청각장애를 가진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더 나은 청각 보조 기기를 만들고자 하는 열망에서 회사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지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12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직원들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오티콘은 앞으로도 청각 솔루션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다지고, 새로운 100년을 향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의 1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사용자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었으며, 앞으로도 이 목표를 변함없이 이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오티콘의 기술 혁신과 고객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청각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티콘보청기 관계자는 "오티콘의 120년 전통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시회 링크는 오티콘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인 디만트코리아는 전국 대학생 대상으로 '제6회 오티콘챌린지'를 개최하여 오는 6월 26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 120주년에 걸맞는 오티콘보청기의 신제품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슬그머니 내린 `현충일 욱일기`…"누구냐" 온라인서 신상털기
- `강남 모녀 살해` 박학선 구속 송치…"이별통보가 이유 아니다"
- 유튜브 조회수 높이려 흉기 휘두른 40대 징역 4년…"일면식 없는 사람에 범행"
- "볼수록 소름"…해변가서 발견된 `기괴한 물고기` 한국도 서식지
- 고민정 때린 오진영 “디올백 300만원·기내식 6000만원, 누가 이기는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