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도 '선업튀' 홀릭…공항 마비시킨 변우석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대만까지 뒤집어 놓았다.
6일 변우석은 팬미팅 투어 참석 차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했다.
대만 공항에는 변우석을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한편 변우석은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SUMMER LETTER(섬머레터)''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대만까지 뒤집어 놓았다.
6일 변우석은 팬미팅 투어 참석 차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했다. 대만 공항에는 변우석을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공항에 도착한 변우석은 몰려든 팬들을 향해 하트 포즈를 취하고, 두 손을 흔들어주는 등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표했다. 특히 한 팬은 변우석의 등신대를 업고 등장해, 이를 목격한 변우석이 웃음을 터뜨리기도.
최근 종영된 '선재 업고 튀어'는 변우석을 스타덤에 앉힌 작품.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 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변우석은 극 중 탑 밴드 이클립스의 보컬 류선재 역을 맡았다. 확신의 비주얼 센터와 고교 첫사랑을 오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선재 열풍'을 일으켰다.
'선재 업고 튀어'는 낮은 시청률로 설명되지 않는 화제성으로 방송가를 휩쓸었다.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준 '선재 업고 튀어'.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플랫폼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선재 업고 튀어’는 5월 3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위를, 변우석과 김혜윤은 TV-OTT 출연자 종합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49 남녀 시청률 8주 연속 전 채널 1위까지 차지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ettoday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 때문인 줄"…대니구, 33년 만에 알게 된 부모님 미국살이(나혼산)
- 이문세, '손흥민父' 손웅정 만났다…오늘(7일) 라디오 게스트 출연
- 캔디샵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서머송 '돈 크라이'
- "김호중, 애들이 보고 배울라"…감싸기 청원에 KBS의 단호한 답변
- 안정환, 이혜원에 이혼 전적 추궁 "너, 내가 두 번째니?"(선넘은패밀리)
- 위키미키 해체 "최유정→김도연, 안녕…마지막 앨범은 발매"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