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데이, 독일 GOTS 인증 유기농 순면생리대 ‘디어더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리대 전문생산기업 허브데이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더마'를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허브데이는 허브, 알로에, 용뇌, 어성초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디어더마는 허브데이가 23년 만에 새롭게 내놓은 신제품이다.
허브데이는 디어더마 생리대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향후 생리대 브랜드 파워 톱 3 안에 들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리대 전문생산기업 허브데이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더마'를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허브데이는 허브, 알로에, 용뇌, 어성초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불쾌한 냄새 제거, 간지러움 방지, 살균 소독 등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내세워 그동안 5200만 팩 이상을 판매했다.
디어더마는 허브데이가 23년 만에 새롭게 내놓은 신제품이다. 탑시트(커버)만 순면인 일반 유기농 생리대와 달리, 탑시트와 2겹 흡수체까지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었다. 3년간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지에서 생산한 면화를 사용해야만 받을 수 있는 독일 오가닉 인증 'GOTS'도 획득했다.
허브데이는 디어더마 생리대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향후 생리대 브랜드 파워 톱 3 안에 들겠다는 계획이다.
박정희 허브데이 대표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부세 25억 말이 되나"…'폭탄' 맞은 골프장 '초비상'
- "편의점보다 낫다"…점심 해결하러 직장인들 '우르르'
- "왜 그게 노소영 건가요?"…폭발한 SK 직원들
- 리사 남친, 루이비통 제국 손에 쥘까?…5남매 치열한 후계 전쟁
- "5억도 비싸서 시공사 바꿨는데 7억 더 내라니"
- "에스파·뉴진스 보자"…톱 아이돌이 '대학축제' 가는 이유는 [연계소문]
- '황의조 불법 촬영' 피해 여성 더 있나…형수 진술 보니
- "故최진실 '밀양 피해자' 도왔다"…경제적 지원 사실 '재조명'
- "교수 될 팔자였나"…지드래곤 사주풀이 보니 '소름'
- "발견 못했으면 어쩔 뻔"…불길 치솟는 하수구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