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 슈퍼주니어, '쇼 타임'으로 11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9주년을 맞은 '장수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7일 팀 활동을 담당하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11일 새 싱글 '쇼 타임'(Show Time)을 발매한다.
SM은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쇼 타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며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팀 활동을 담당하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11일 새 싱글 ‘쇼 타임’(Show Time)을 발매한다.
‘쇼 타임’은 2022년 12월 정규 11집의 2번째 파트를 낸 이후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싱글에는 펑크 팝 장르 곡 ‘쇼 타임’을 담았다. SM은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쇼 타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며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 그루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화려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주니어느 22~23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새 아시아 투어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SUPER SHOW SPIN-OFF : Halftime) 포문을 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확한 답 준다"는 아브레우 박사… '영일만 석유' 의문들 해소될까
- 암벽 등반하던 20대 남성…15m 아래로 추락해 숨져
- 빕스 피자서 나온 ‘이것’...“환불은 안 된다” 응대 논란
- 수지, 박보검과 커플템 같은 셔츠는 어디꺼?[누구템]
- ‘밀양 성폭행 가해자’ 폭로하며 “내가 맞다” 싸우는 유튜버들
- ‘연속 임시 체제’ 주장 손흥민 “쉽지 않은 분위기, 선수들이 감수해야”
- ‘스토크 킹’ 배준호, 데뷔전 데뷔골로 한국 축구 왕세자 예약
- 꼬치꼬치 캐물어 보니 더 맛있는 '꼬치구이'[이우석의 식사]
- 코스닥 무더기 상폐 경고등…개미는 눈물의 정리매매
- 운문댐서 하청업체 잠수부 2명 숨져…밸브 열리며 빨려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