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 골프장 클럽하우스 먹방 FLEX…현장 초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가 웃음 가득한 이국주의 골프 라운딩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내일(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2회에서는 골프에 푹 빠진 이국주가 양세형, 양배차, 그리고 첫 라운딩에 도전하는 상수리 매니저와 함께 골프장에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가 웃음 가득한 이국주의 골프 라운딩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내일(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2회에서는 골프에 푹 빠진 이국주가 양세형, 양배차, 그리고 첫 라운딩에 도전하는 상수리 매니저와 함께 골프장에 출격한다.
이날 이국주는 상수리 매니저의 첫 라운딩을 기념해 연예계 소문난 실력 골퍼 양세형, 온갖 골프 아이템 장착한 양배차를 골프장으로 집합시킨다. 멤버의 얼굴이 그려진 골프공을 선물로 준비해오는 등 양손 가득 짐을 든 채로 골프장으로 향한 이국주는 든든한 지원군 양세형을 만나는데. 양세형은 이날 이들 사이에서 ‘골프 베테랑’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주도적으로 이끈다고.
본격적인 라운딩에 나서기 전, 이국주, 양세형, 양배차, 상수리 매니저는 클럽하우스 내부 식당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기로 한다. 하지만 간단히 먹자고 다짐한 것과 달리 네 사람은 1인 1 메뉴는 기본, 추가 반찬(?)을 주문하기 시작한다. 카트 두 대를 꽉 채울 정도의 음식 릴레이가 이어지자 현장은 금세 초토화가 됐다는 후문. 끝없이 나오는 음식들의 향연 속 폭풍 먹방을 펼칠 이들의 모습이 빅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격 라운딩이 시작되자 양세형은 실력자다운 남다른 골프 실력을 발휘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양배차 또한 시계 팔토시 아이템을 별도로 준비해오는 등 라운딩에 임하는 심상치 않은(?) 각오를 드러낸다고 전해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들의 라운딩 현장에 기대가 높아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 때문인 줄"…대니구, 33년 만에 알게 된 부모님 미국살이(나혼산)
- 이문세, '손흥민父' 손웅정 만났다…오늘(7일) 라디오 게스트 출연
- 캔디샵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서머송 '돈 크라이'
- "김호중, 애들이 보고 배울라"…감싸기 청원에 KBS의 단호한 답변
- 안정환, 이혜원에 이혼 전적 추궁 "너, 내가 두 번째니?"(선넘은패밀리)
- 위키미키 해체 "최유정→김도연, 안녕…마지막 앨범은 발매"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