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LOL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 선정'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전설의 전당 미디어 데이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운영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23일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초대 전설의 전당 헌액자로 선정했다.
전설의 전당은 다른 스포츠에서도 운영 중인 명예의 전당이라는 콘셉트를 리그 오브 레전드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기념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전설의 전당 미디어 데이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운영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23일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초대 전설의 전당 헌액자로 선정했다. 전설의 전당은 다른 스포츠에서도 운영 중인 명예의 전당이라는 콘셉트를 리그 오브 레전드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기념행사다.
라이엇게임즈는 올해 초 전설의 전당을 신설해 게임, 스포츠,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인물을 선정해 그들의 행보를 기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혁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최고 권위 대회인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무려 4회나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3년 처음 출전한 월드 챔피언십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2015년도 2016년에는 유례없는 2연속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2023년 한국에서 열린 롤드컵에서도 소환사의 컵을 들어 올리면서 이상혁은 녹슬지 않은 기량을 선보였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남자친구 오해 해명 "인신공격 이어져…조심하겠다"
- [내가 본 '변우석'] 240408, '우석적 사고'로 류선재가 탄생한 날
- 이상적이면서도 이상한 '원더랜드'로의 초대[TF씨네리뷰]
- 與, '김정숙 여사 특검' 강공 드라이브…득보다 실?
- '尹캠프 정책자문단 출신' 42명 중 절반, 정부 출범 후 직 맡았다
- '재산 분할 1.3조' 뒤집힐까…상고심 앞두고 '노소영 기여도' 논란 가중
- '대북송금 의혹' 이화영 오늘 1심 선고…이재명도 영향권
- 상반기 분양털이 나서는 건설업계…미분양 리스크 어쩌나
- '흑자 원년 선언' 토스뱅크, 산뜻한 출발에 이은미 향한 기대감↑
- '손흥민-이강인 멀티골'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3차예선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