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완벽 스테이지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기대에 응답하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에이티즈는 6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해'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와 수록곡 '엠티 박스(Empty Box)'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컴백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꿈의 무대에 올라 많은 분들에게 에이티즈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라며 코첼라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타이틀곡 '워크'는 일할 때 듣기 아주 좋은 노래다. 들으면서 신나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며 타이틀곡 소개와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컴백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후 스테이지에 오른 에이티즈는 수록곡 '엠티 박스(Empty Box)' 서정적인 사운드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울림 있는 목소리로 완벽 하모니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부터 부드러운 저음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애틋한 감정을 표현해 내 곡에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워크(WORK)'에서는 선글라스, 볼캡, 페도라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신나는 리듬감에 맞춰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이끌어가며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이들은 양팔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그루비한 매력의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에이티즈는 7일 KBS 2TV '뮤직뱅크'에도 출연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