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마케터 대상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 개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당근 제공]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설루션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당근의 마케팅 설루션 이용 경험이 없거나, 신규 기능을 활용해 당근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기본적인 전문가모드 활용법에 대해 공유하는 한편, 지난 3월 진행한 마케팅 성공 사례 공모전에서 발굴한 성공 사례 기반의 최적화된 운영 팁, 신규 기능 및 적용 사례도 웨비나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입니다.
웨비나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이번 웨비나는 당근을 활용한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마케터들이 최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문가모드 운영 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해 마케터들이 최선의 캠페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공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점심? 마트로 갑니다' 고물가에 직장인들 '간편식사'
- 서울대병원 '전체휴진' 결의…의협은 총파업 찬반 투표
- 세계는 구리 전쟁 중…'AI시대 석유' 구리 확보전 치열
- 日정부가 또…"韓 선박 독도 주변 해양 조사에 항의"
- 조선비밀창고 열렸다…60년대 지하벙커
- 장애연금 평균액 월 50만원대…"생활유지조차 벅차"
- 국토부, 준공 임박 아파트에서 하자 1천여건 적발
- 난임휴가 6일로 두 배 늘어난다…늘봄학교, 전국 확대
- 영끌족 울렸던 노도강 반전…뜨거워지는 서울 집값
- "우리 기업만 돼"…中, 비야디 등 도로자율주행 레벨 3·4 테스트 첫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