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이티즈, 반전쇼
에이티즈(ATEEZ)가 각기 다른 장르를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는 지난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여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와 수록곡 ‘엠티 박스(Empty Box)’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컴백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꿈의 무대에 올라 많은 분들에게 에이티즈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라며 코첼라 출연 소감을 전했는가 하면, “타이틀곡 ‘워크’는 일할 때 듣기 아주 좋은 노래다. 들으면서 신나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며 타이틀곡 소개와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컴백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후 스테이지에 오른 에이티즈는 수록곡 ‘엠티 박스’의 서정적인 사운드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울림 있는 목소리로 완벽 하모니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부터 부드러운 저음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애틋한 감정을 표현해 내 곡에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어 타이틀곡 ‘워크’에서는 선글라스, 볼캡, 페도라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신나는 리듬감에 맞춰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이끌어가며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이들은 양팔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그루비한 매력의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서클 주간 앨범 차트(집계기간 5월 26일~6월 1일) 1위, 6월 4일 및 5일 연속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30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6일 누적 기준)했으며, 타이틀곡 ‘워크’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하여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지난 5일 ‘워크’의 리믹스 버전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로(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공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리스너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