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불교TV, 20일 ‘뮤지컬 싯다르타’ 무료관람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N불교TV(사장 구본일)는 오는 20일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뮤지컬 싯다르타 무료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인류 최초로 스스로 깨달음을 얻은 부처의 일대기를 담은 불교 뮤지컬이다.
이번 문화 체험 이벤트 진행은 BTN불교TV 방송포교팀 붓다회가 맡았다.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은 클래식과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공연장으로 건축 음향에 주력하여 세심한 잔향을 적용한 공연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BTN불교TV(사장 구본일)는 오는 20일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뮤지컬 싯다르타 무료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인류 최초로 스스로 깨달음을 얻은 부처의 일대기를 담은 불교 뮤지컬이다. 부처가 부귀한 삶을 버리고 깨달음을 찾아가는 6년의 여정을 다룬 어드벤처 뮤지컬이다. 이번 문화 체험 이벤트 진행은 BTN불교TV 방송포교팀 붓다회가 맡았다.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은 클래식과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공연장으로 건축 음향에 주력하여 세심한 잔향을 적용한 공연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문화체험 이벤트는 BTN불교TV 지난 4월에 진행한 러브템플스테이 ‘절로갈까’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 이번에 총 1000명을 초대한다. 이달 19일 수요일까지 붓다회 콜센터로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송강호가 아깝다” 대박인 줄 알았더니…400억 베팅 디즈니 ‘발칵’
- "밀양 가장 악질 가해자…공공기관 근무" 4번째 신상도 공개됐다
- 성유리, 80.9㎏ → 50.1㎏…출산 후 30㎏ 감량 성공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7공주 막내 박유림, 알고보니 대치동 수학 강사…'유퀴즈'서 근황 공개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
- “장난 아님, 웬만한 아파트 한 채 값이었잖아?”…뉴진스 대학축제 기부액 봤더니 [투자360]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조카 맞다"…근무했던 무허가 국밥집 결국 철거
- “네 아내 강간 괜찮냐”던 서울대 졸업생, 법정서는 ‘바들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