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CSR협약 기업 연우, 한산모시문화제에 화장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과 기업의 사회적책임경영(CSR) 업무협약을 맺은 주식회사 연우가 제34회 한산모시문화제에 150만 원 상당의 화장지를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CSR경영 협약을 통해 서천군과 연우는 지속적으로 저소득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서천군 대표 축제인 한산모시문화제 성원을 위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방안으로 지역·사회·기업의 상생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과 나눔문화 실천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과 기업의 사회적책임경영(CSR) 업무협약을 맺은 주식회사 연우가 제34회 한산모시문화제에 150만 원 상당의 화장지를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종천농공단지에 위치한 연우(대표 홍지연)는 천연펄프로 만든 물티슈, 점보롤 등 저탄소 배출 제품을 생산하는 제지회사로 CSR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연우는 지난해 5월 서천군과 CSR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전년도 한산모시문화제에 화장지를 기부했고 올해도 천연 소재의 화장지를 나눔했다.
CSR경영 협약을 통해 서천군과 연우는 지속적으로 저소득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서천군 대표 축제인 한산모시문화제 성원을 위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방안으로 지역·사회·기업의 상생발전에 힘쓰고 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특별히 한산모시문화제에 대표 생산품을 기부해준 연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홍지연 연우 대표는 "저소득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실천에 적극 활동할 것"이라며 "자체 저탄소배출 제품의 사회공헌을 통해 서천군의 대표 축제인 한산모시문화제에 성공 개최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본 '변우석'] 240408, '우석적 사고'로 류선재가 탄생한 날
- 이상적이면서도 이상한 '원더랜드'로의 초대[TF씨네리뷰]
- 與, '김정숙 여사 특검' 강공 드라이브…득보다 실?
- '尹캠프 정책자문단 출신' 42명 중 절반, 정부 출범 후 직 맡았다
- '재산 분할 1.3조' 뒤집힐까…상고심 앞두고 '노소영 기여도' 논란 가중
- '대북송금 의혹' 이화영 오늘 1심 선고…이재명도 영향권
- 상반기 분양털이 나서는 건설업계…미분양 리스크 어쩌나
- '흑자 원년 선언' 토스뱅크, 산뜻한 출발에 이은미 향한 기대감↑
- '손흥민-이강인 멀티골'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3차예선 '진출'
- TSMC 계열사, 싱가포르에 반도체 공장 짓는다…10조7000억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