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35세 맞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입고 파리 여행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6. 7. 0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민이 스타일리시한 인스타그램 포스트로 눈길 끌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이자 배우 효민이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9pm"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포스트는 효민의 패션 센스와 세련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사진들로 가득했다.

효민의 팬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포스트뿐만 아니라 사업적인 성공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민이 스타일리시한 인스타그램 포스트로 눈길 끌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이자 배우 효민이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9pm”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포스트는 효민의 패션 센스와 세련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사진들로 가득했다.

효민의 패션 센스와 세련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사진들로 가득했다.사진=효민 SNS
효민은 회색과 흰색으로 배색된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미니원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미니원피스는 효민의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며, 여름철 시원한 느낌을 더해준다.

효민은 검은색 뿔테안경을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사진=효민 SNS
효민은 아이보리 트렌치코트를 걸쳐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사진=효민 SNS
효민은 회색과 흰색으로 배색된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미니원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효민 SNS
또한, 아이보리 트렌치코트를 걸쳐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효민의 우아함을 한층 더했다.

이와 함께 효민은 검은색 뿔테안경을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이 안경은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편, 효민은 최근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와 손잡고 출시한 효민사와 시리즈 3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19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출시 4개월 만에 전국 누적 판매량 100만 캔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효민의 팬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포스트뿐만 아니라 사업적인 성공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