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미스터 로또’의 과거
2024. 6. 7. 00:30
TV조선 ‘미스터 로또’ 밤 10시
TV조선은 7일 밤 10시 ‘미스터 로또’를 방송한다. 과거보다 현재가 더 중요한 ‘원조 N잡러’ 전원주, ‘노래하는 배우’ 박세욱, ‘쇼호스트’ 박상우가 출연한다.
국어 선생님부터 성우, 배우에 재테크의 여왕까지 그 누구보다 화려한 과거의 소유자인 전원주는 등장과 함께 특유의 사이다 웃음으로 속을 뻥 뚫어준다. 이뿐 아니다. 전원주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놀라운 과거를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미스터 로또’ 출연진의 ‘트로트 가수가 되기 전 직업’이 전격 공개된다. 톱(TOP)7 진(眞) 안성훈은 어머니와 주먹밥 집을 운영했던 과거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어 안성훈은 자신만의 주먹밥집 영업 비밀을 깜짝 공개한다. 과연 전직 사장님 안성훈만의 노하우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아이돌, 축구 선수, 어부,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미스터 로또’ 트롯맨들의 상상 이상 화려한 과거가 큰 재미를 선사한다. 과연 ‘미스터 로또’ 출연진의 과거는 어땠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당근서 옷장 무료나눔했더니 다 박살 내고 사라진 남녀
- 보석 후 첫 재판 출석 김범수 “성실히 임하겠다”…증인 불출석으로 재판은 공전
- "허위글 못 참겠는데?"…채림, 중국인 전 남편 루머에 분노
- “이재명 구속” vs “이재명 무죄”...1심 선고 앞두고 좌우로 갈린 서초동
- 대남 요인 암살용? 北, 자폭무인기로 BMW 폭발 장면 보도
- 중앙지검, 명태균 관련 ‘尹대통령 부부 고발’ 창원지검 이송
- 주말 한파주의보급 추위…다음주까지 초겨울 추위 이어져
- 尹대통령·시진핑, 페루서 2년만에 정상회담 갖는다
- ‘북한강 시신 유기’ 양광준 동문 “동상 걸린 후배 챙겨주던 사람…경악”
- 권익위 “尹정부 전반기 26만명 집단 민원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