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손민성, 장새봄 포기 못했다···손세아 돌직구[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5' 손민성이 장새봄에 대한 마음을 포기하지 못했다.
그런데 손민성이 손세아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종규는 맥주만 벌컥벌컥 들이켰다.
그러나 손세아가 "마음이 달라진 이유를 물어도 되냐"라고 묻자 손민성은 "달라진 게 아니라 저는 한 마음이다. 새봄님한테 계속 같은 마음이다. 새봄님이랑 같은 마음 아니시냐"라고 말했다.
손민성은 장새봄의 자녀 유무를 알게 되어 장새봄에게 잘 다가가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돌싱글즈5’ 손민성이 장새봄에 대한 마음을 포기하지 못했다.
6일 방영한 MBN 예능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 캠핑을 떠나는 돌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장새봄과 백수진만이 관심이 있는 최종규, 심규덕과 함께 팀이 되어 기쁜 마음으로 캠핑을 떠났다.
1 대 1 데이트는 각 팀 당 한 커플, 그것도 서로 합의가 된 상태에서만 데이트를 나갈 기회가 생겼다. 이미 커플로 규정된 손세아와 최종규는 서로 다른 팀이 된 상태. 그런데 손민성이 손세아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종규는 맥주만 벌컥벌컥 들이켰다.
그러나 손세아가 “마음이 달라진 이유를 물어도 되냐”라고 묻자 손민성은 “달라진 게 아니라 저는 한 마음이다. 새봄님한테 계속 같은 마음이다. 새봄님이랑 같은 마음 아니시냐”라고 말했다.
손세아는 “지금 아 아 너무 웃기네”라며 연애 상담에 당첨됐다는 사실을 알고 웃음을 터뜨렸다. 손민성은 장새봄의 자녀 유무를 알게 되어 장새봄에게 잘 다가가지 못했다. 손세아는 "대화하는 걸 잘 못 봤다. 나만 해도 최종규에게 말을 계속 걸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손민성은 퍼뜩 정신을 차린 것 같은 표정이 됐고, 이는 과연 다른 방향을 가져올지 주목된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N 예능 ‘돌싱글즈5’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