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규-손세아, 팀 갈라지자 당황... "돌싱글즈의 로미오와 줄리엣"('돌싱글즈5')

양원모 2024. 6. 6. 2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종규와 손세아가 예상 밖 팀 구성에 당황했다.

6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방송된 '돌싱글즈5' 5회에서는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제주도 '돌싱 하우스'의 셋째 날을 맞아 '랜덤 캠핑 데이트'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종 결과 최종규·심규덕·손세아·박혜경은 '프라이드', 김규온·손민성·백수진·장새봄은 '양념'을 골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최종규와 손세아가 예상 밖 팀 구성에 당황했다.

6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방송된 '돌싱글즈5' 5회에서는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제주도 '돌싱 하우스'의 셋째 날을 맞아 '랜덤 캠핑 데이트'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데이트 게임 전 출연자들에게 '프라이드'와 '양념' 중 하나를 고르라고 요청했다. 손세아에게 관심이 있는 최종규는 먼저 프라이드를 골랐고, 김규온은 어쩔 수 없이 양념을 선택했다. 최종규는 "월, 화, 수 3일 남은 거다. 이제는 전쟁"이라며 전의를 불태웠다.

손세아는 선택 결과를 공개하기 전 "나 뭐할 거라고 생각했느냐"고 최종규에게 물었다. 최종규는 "프라이드"라며 "왜냐면 우리가 얘기를 나눴던 게 있어서"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치킨 취향을 공유한 적이 있었던 것. 최종규는 "만약 (손세아가) 프라이드 안 했으면 서운할 것 같다"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최종 결과 최종규·심규덕·손세아·박혜경은 '프라이드', 김규온·손민성·백수진·장새봄은 '양념'을 골랐다. 두 사람 간 텔레파시가 통한 셈. 그러나 여기엔 반전이 있었다. '프라이드-프라이드', '양념-양념'이 아니라 반반치킨처럼 '프라이드-양념'으로 팀을 구성한 것.

예상 밖 결과에 손세아와 최종규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최종규는 데이트 장소인 캠핑장으로 이동한 뒤에도 좀처럼 손세아에게 시선을 떼지 못했다. 손세아와 손민성이 맥주를 들고 캠핑장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본 최종규는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지으며 애써 둘을 외면했다.

그러나 결국 손세아에게 눈길을 줄 수밖에 없었고, 최종규는 텐트를 치던 중 다친 손가락을 들어 보이며 "손 다쳤어"라고 소곤대듯 말했다. 손세아는 "다쳤어요?"라며 걱정했고, 최종규는 "고생해"라고 답했다. MC들은 "돌싱글즈의 로미오와 줄리엣"이라고 인정했다.

한편, 손세아 옆에 앉아 손세아와 다정한 장면을 연출했던 손민성은 1:1 산책 데이트 상대로 손세아를 골라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손민성은 장새봄과 핑크빛 무드를 연출했던 터. MC들은 "장새봄의 자녀 유무를 본 뒤 생각이 바뀐 걸까"라고 궁금해했다.

손민성은 손세아와 숲길을 거닐면서 최종규와의 관계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손세아는 "(아직) 3일 차다. 단정은 짓지 않았다. (최종규가) 대화도 잘 통하고, 호감이 가기는 한다. 또 전반적으로 타이밍이 잘 맞은 것도 있다"고 설명했다.

'돌싱글즈5'는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방송된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MBN '돌싱글즈5'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