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규vs김규온, 손세아 두고 치열한 신경전 “이제 전쟁이야” (돌싱글즈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5' 최종규와 김규온이 손세아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쳤다.
이날 최종규와 김규온의 방은 냉랭한 분위기를 풍겼다.
김규온은 최종규가 취미를 묻자 "시간 틈틈이 나면 골프한다"고 밝혔다.
역시 골프를 좋아한다는 최종규는 "나중에 다 같이 한번 치자"고 제안하며 손세아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돌싱글즈5' 최종규와 김규온이 손세아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쳤다.
6월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 '돌싱 하우스'에 모인 90년대생 MZ 돌싱남녀들의 셋째 날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최종규와 김규온의 방은 냉랭한 분위기를 풍겼다. 두 사람 모두 손세아에 관심을 보였기 때문. 김규온은 최종규가 취미를 묻자 "시간 틈틈이 나면 골프한다"고 밝혔다. 역시 골프를 좋아한다는 최종규는 "나중에 다 같이 한번 치자"고 제안하며 손세아의 이야기를 꺼냈다.
최종규는 "세아한테도 어제 뭐 할 거냐고 물어봤다. 근데 자기는 골프 칠 줄 모른다고 해서 베이킹 같이 하기로 했다"고 털어놨다. 아침부터 치열한 신경전에 MC 이지혜는 "안 물어봤는데"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최종규는 "월, 화, 수 3일 남았다. 이제 전쟁이다"고 선전포고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한고은, ♥신영수 판박이 시아주버니 와락 포옹 ‘장영란 깜짝’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내 입술 어때?” 20기 정숙 ‘나는 솔로’ 최초 외박 제안→뽀뽀까지 [어제TV]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