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거부한 15기 현숙, ‘웨딩’ 언급에 제 발 저려 화들짝(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기 현숙이 '웨딩'이라는 단어만 나와도 화들짝 놀랐다.
현숙은 과거 '나는 SOLO' 출연 당시 웨딩드레스는 본인 결혼식 때만 입고 싶다는 신념으로 착용을 거부해 화제를 모았다.
6기 영수가 "아 웨딩드레스 안 입으셨구나"라고 하자 15기 현숙은 "(6기 영수도) 집에 가실 뻔하지 않았냐. 중도 하차"라면서 '나는 SOLO' 최초로 중도 퇴소를 언급했던 영수 일화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15기 현숙이 '웨딩'이라는 단어만 나와도 화들짝 놀랐다.
6월 6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64회에서는 4명의 조기 퇴소 후 남은 솔로들의 짝 찾기가 이어졌다.
이날 15기 현숙, 17기 영숙은 6기 영수와 삼각 데이트를 하러 나갔다. 이 과정에서 6기 영수가 웨딩 카페를 언급하자 15기 현숙은 "웨딩이요? 웨딩이라고 해서 놀랐어"라고 말했다. 현숙은 과거 '나는 SOLO' 출연 당시 웨딩드레스는 본인 결혼식 때만 입고 싶다는 신념으로 착용을 거부해 화제를 모았다.
6기 영수가 "아 웨딩드레스 안 입으셨구나"라고 하자 15기 현숙은 "(6기 영수도) 집에 가실 뻔하지 않았냐. 중도 하차"라면서 '나는 SOLO' 최초로 중도 퇴소를 언급했던 영수 일화를 언급했다. 6기 영수는 "거기서도 정말 힘들었는데 여기가 더 힘들다. 그냥 마음이 너무 힘든 것 같다"고 토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한고은, ♥신영수 판박이 시아주버니 와락 포옹 ‘장영란 깜짝’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내 입술 어때?” 20기 정숙 ‘나는 솔로’ 최초 외박 제안→뽀뽀까지 [어제TV]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