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울릉군 제69회 현충일 추념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릉군은 6일 울릉읍 사동 현충탑 일원에서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추념식에는 국가 유공자와 유가족, 울릉군 보훈단체 회원,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추념식은 오전 10시 전국에 울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기 위한 묵념을 시작으로 △헌화·분향 △남한권 군수 추념사 △울릉고등학교 구가영 학생의 헌시 낭송 △'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border=0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릉군은 6일 울릉읍 사동 현충탑 일원에서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추념식에는 국가 유공자와 유가족, 울릉군 보훈단체 회원,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추념식은 오전 10시 전국에 울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기 위한 묵념을 시작으로 △헌화·분향 △남한권 군수 추념사 △울릉고등학교 구가영 학생의 헌시 낭송 △‘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
" border=0 />
남한권 울릉군수는 추념사를 통해 "선열들의 헌신과 희생, 나라사랑의 정신이 오늘날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 번영의 기반이 되었다"며 “순국선열과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협력하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뉴스] 울릉군 제69회 현충일 추념 행사
- LH임대주택 단지 조경수 가지 교통사고 위기 아찔…주택관리공단 나몰라라 운전자‘분통’
- [포토뉴스]오늘 현충일…고인의 넋 기리는 유가족들
- 대구한의대 경찰행정학과, 대구교도소 참관 통해 현장실습 실시
- 경북테크노파크, 자율-비자율 혼합상황 지원 플랫폼 기반조성 공모사업 최종 선정
-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청년 창업가와 간담회 개최
- 영주서 1달간 빈집 털어 억대 금품 훔친 40대 철창행
- 국립 해양과학관 ‘2기 주니어보드’ 출범…젊은 직원 경영 참여 기회 확대
- '70세까지 일한다' 안동병원,정년 이후 계속 근무제 도입
- 영양군, 간부공무원 갑질 금지 교육 및 청렴 실천 서약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