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김경록, 정치 생활 중 적은 수입으로 '♥황혜영'에 이혼당할 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사업가 김경록이 황혜영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6일 방영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황혜영 김경록 부부가 등장했다.
박나래는 "김경록은 정치 활동을 오래하지 않았냐. 지금은 뭘 하고 있냐"라고 물었다.
김경록은 "기업 컨설팅 5년째다. 정치는 제가 더는 할 일도 없을 거 같고, 다른 분들은 더 잘할 거 같다"라면서 정치를 그만둔 이유까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사업가 김경록이 황혜영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6일 방영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황혜영 김경록 부부가 등장했다. 박나래는 “김경록은 정치 활동을 오래하지 않았냐. 지금은 뭘 하고 있냐”라고 물었다. 김경록은 “기업 컨설팅 5년째다. 정치는 제가 더는 할 일도 없을 거 같고, 다른 분들은 더 잘할 거 같다”라면서 정치를 그만둔 이유까지 밝혔다.
그렇다면 경제권은 누가 갖고 있을까? 황혜영의 오롯한 몫이었다. 박나래는 “6년간 적은 수입에 대해서 뭐라고 하냐”라고 물었다.
김경록은 “돈을 벌면 이모티콘이 쏟아진다. 그래서 그때는 어떻게 살았냐고 했더니 이혼 당하기 직전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