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3층 럭셔리 대저택 최초 공개, ♥PD 남편→닮은꼴 아들까지 (지금, 이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심수봉이 3층 초호화 저택을 공개했다.
이날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심수봉의 집을 찾았다.
엘리베이터를 갖춘 3층 초호화 대저택에 들어서자 심수봉 아들이 마중을 나왔다.
1층은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2층은 아들 사무실과 주거 공간, 3층에는 심수봉 부부 주거 공간으로 사용 중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심수봉이 3층 초호화 저택을 공개했다.
6월 6일 첫 방송된 tvN STORY '지금, 이 순간'에는 심수봉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심수봉의 집을 찾았다. 엘리베이터를 갖춘 3층 초호화 대저택에 들어서자 심수봉 아들이 마중을 나왔다. 지하에는 공연을 위한 전문 장비가 풀세팅 된 심수봉의 음악 연주실이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후배들을 위해 간식까지 챙겨온 심수봉은 30년 만에 재회한 윤종신과 인사하며 "방송국에 감사해야겠다. 후배들과 만날 기회가 없는데 고맙다"고 미소를 지었다. 또 2006년 함께 듀엣 공연을 펼친 백지영을 향해 "오랜만이다. 방송 아니었으면 못 만나고 죽을 뻔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하 공연장 위로 지상 3층이 있는 심수봉의 집. 1층은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2층은 아들 사무실과 주거 공간, 3층에는 심수봉 부부 주거 공간으로 사용 중이라고. 특히 심수봉과 라디오 PD 출신 남편의 일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카이스트 교수 된’ GD, 하늘색 정장 입고 파격 임명식→7년만 컴백 예고 “곧”[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