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세' 최화정, 환갑 사진 최초 공개…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화정이 놀라운 미모의 환갑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최화정이 만들어준 참외 샐러드를 먹으며 제작진은 최화정 집에 놓여 있는 가족 사진들을 봤다.
사진들을 소개하던 최화정은 "이거는 나 환갑 때 조카랑 동생이랑 반려견이랑 찍었다. 혼자서 가족들끼리만 하고 직접 스위치 누르는 게 있다"고 밝혔다.
제작진이 놀라자 최화정은 "환갑 사진이다 왜. 너는 안 올 거 같아?"라고 얘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최화정이 놀라운 미모의 환갑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서는 '최화정이 5분 만에 만든 역대급 맛있는 다이어트 피자(+럭셔리 참외샐러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팬들이 많은 거 같아 하나 만들었다"며 직접 제작한 최화정의 포토카드들을 보여줬다. 구독자들에게 선물을 줄 때 하나씩 끼워 넣어 줄 예정이라고. 최화정은 "63세에 포토카드 있는 사람 없다"며 "나는 누구한테 적극적으로 좋은 댓글을 써본 적이 한 번도 없다. 그걸로 인해 한 사람의 인생이 (달라진다)"라며 "그래서 느낀 게 아이들은 무조건 칭찬해줘야 한다. 그러면 그러려고 노력한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화정이가 뭐 사오나 보자', '화정이가 얼마나 잘 사오겠냐' 했다. 그래서 칭찬 댓글에 너무 가슴이 뭉클하다"고 좋은 댓글들에 또 한 번 감사해했다.
최화정이 만들어준 참외 샐러드를 먹으며 제작진은 최화정 집에 놓여 있는 가족 사진들을 봤다. 사진들을 소개하던 최화정은 "이거는 나 환갑 때 조카랑 동생이랑 반려견이랑 찍었다. 혼자서 가족들끼리만 하고 직접 스위치 누르는 게 있다"고 밝혔다. 사진 속 최화정은 40대라 해도 믿을 듯한 놀라온 미모를 자랑했다. 제작진이 놀라자 최화정은 "환갑 사진이다 왜. 너는 안 올 거 같아?"라고 얘기해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처가 너무 커”..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
- 70대 노인 시신 수습 도중 눈 '번쩍'..“악취 때문에 오해”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산다라박, 정일우 앞에서 비키니 몸매 자랑…단둘이 떠난 여행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