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댁 김나영, 1,800만원 대 시계가 빠지지 않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나영이 고가의 시계를 자랑했다.
6일 김나영은 자신의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김나영의 사진은 오버핏 셔츠에 낙낙한 느낌의 진 청바지를 입고 있다.
또한 김나영은 아들과 네잎 클로버를 찾는 활동 중에서도 해당 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개그우먼 김나영이 고가의 시계를 자랑했다.
6일 김나영은 자신의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근래 Y2K 유행의 일종으로 머리 두건이 유행을 하기 시작하자 누구보다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김나영은 이미 자신만의 머리 두건 룩을 착용하기 시작했다.
이날 김나영의 사진은 오버핏 셔츠에 낙낙한 느낌의 진 청바지를 입고 있다. 거기에 독특한 양말과 편안한 운동화는 다채로운 색깔로 편안함 그 자체였는데, 손목에서 반짝거리는 시계만큼은 편안하다고 할 수 없다.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시계 브랜드이자 주얼리 브랜드인 C사의 어떤 시리즈인 이 시계는 대략 1,800만 원 대로 알려져 있다.
또한 김나영은 아들과 네잎 클로버를 찾는 활동 중에서도 해당 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이른 바 김나영 시계로도 유명해질 정도로 김나영은 해당 시계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2천만 원 가까이 되는 시계면 나라도 매일 찬다", "손목이 우아해서 되게 잘 어울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신우, 이준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나영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