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아육대’에서 플러팅 당한 적 없어… 좋은 사람 찾고 싶다” 고백 (노빠꾸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정예인이 '아육대' 촬영 당시 플러팅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10년째 널 보고 재채기하는 천식의 아이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정예인에게 "아이돌들의 말에 의하면 '아육대'에서 많이들 플러팅을 하고, 눈빛 교환을 많이 한다더라"라고 물었지만, 그녀는 "저는 되게 슬픈 게 저한테 막 '아육대'에서 이렇게 하시는 분들이 아무도 없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정예인이 ‘아육대’ 촬영 당시 플러팅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10년째 널 보고 재채기하는 천식의 아이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정예인에게 “아이돌들의 말에 의하면 ‘아육대’에서 많이들 플러팅을 하고, 눈빛 교환을 많이 한다더라”라고 물었지만, 그녀는 “저는 되게 슬픈 게 저한테 막 ‘아육대’에서 이렇게 하시는 분들이 아무도 없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탁재훈은 “멤버들 중에는 있었냐”라고 다시 물었고, 정예인은 “멤버들이 받은 것까진 잘 모르겠고… 쪽지 이런 거 주고받는 것 같긴 하더라”라며 웃었다.
뒤이어 정예인은 “저희끼리 (예전에는) 진짜 연애하지 말자’라는 얘기를 했다”, “지금은 빨리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을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좋은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그녀는 “저한테 좋은 사람은 아직 못 찾은 것 같다”라고 답했다.
정예인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탁재훈의 물음에 “재치 있고, 유머 감각이 나랑 맞는 사람, 마음이 넓은 사람, 되게 스테이블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는 일단 외모를 안 본다”라고 강조했고, 자신을 보고 답을 한 정예인의 모습에 신규진은 “왜 저를 한번 훑고…”라며 섭섭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노빠꾸탁재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예인 "인생은 '버스정류장'", 윤지성 "'12월 24일' 팬콘에서 밴드 라이브" (정희)
- 정예인,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 출연 확정…올 하반기 공개
- “아는 체형”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예리한 눈썰미 자랑 (복면가왕)
- '복면가왕' 여자친구 출신 예린, 개인기부터 추리까지 대활약
- 정예인, 첫 팬미팅 '더 퍼스트' 성황리 개최
- '아이돌라디오2' 정예인·유주·최예나, 'N년차 신인' 유닛 결성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