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2연평해전 참전용사와 함께한 현충일 행사 성료
김현세 기자 2024. 6. 6.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현충일 행사를 개최했다.
KT는 6일 수원KT위즈파크에 제2연평해전 영웅 6명을 초청해 특별한 시구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를 앞두고 이희완 국가보훈부 차관을 비롯해 제2연평해전 참전용사 6명은 묵념으로 순국 장병들의 희생을 기렸다.
KT 구단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제2연평해전 참전 영웅들을 초청했다"며 "앞으로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을 예우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위즈가 현충일 행사를 개최했다.
KT는 6일 수원KT위즈파크에 제2연평해전 영웅 6명을 초청해 특별한 시구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를 앞두고 이희완 국가보훈부 차관을 비롯해 제2연평해전 참전용사 6명은 묵념으로 순국 장병들의 희생을 기렸다. 이 차관은 마운드에 올라 힘찬 시구로 승리를 기원했다. 관중들은 존중의 뜻은 담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KT 구단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제2연평해전 참전 영웅들을 초청했다”며 “앞으로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을 예우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KT그룹은 5월 국가보훈부와 ‘국가유공자 예우 및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릴 ‘KT 마음을 담은 클래식’에 국가유공자와 가족을 초청해 보훈을 테마로 한 공연을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수원 | 김현세 기자 kkach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풀 메이크업→민낯 셀프 공개…“속았지?” [DA★]
- 최연수, 한껏 자랑한 볼륨감…핫하다 핫해 [DA★]
- 김윤아 “워터밤, 솔직히 음악 페스티벌 아니지 않나요” 소신 발언 (라디오스타)[TV종합]
- 유명 트로트 가수 집 주소 알아내 찾아간 경찰…직위 해제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