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산물·과일 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가 16일까지 도내 로컬푸드 직매장, 온라인 마켓경기, 농협유통센터과 하나로마트에서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을 추진한다.
같은 기간 도내 농협유통센터 6개소 및 하나로마트 146곳에서도 주요 농축수산물 20여 개 품목을 10~30% 할인하는 통합판촉 행사를 한다.
박종일 경기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통큰 세일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경기도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농업인에겐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가 16일까지 도내 로컬푸드 직매장, 온라인 마켓경기, 농협유통센터과 하나로마트에서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을 추진한다.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은 고물가·고금리·저성장이 지속되는 가운데도가 지난달 17일부터 민생회복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민생회복 렛츠고(Let’s Go!) 프로젝트 사업 중 하나다.
도는 로컬푸드 직매장 78곳에서 소비자가 많이 찾는 오이·상추·고추대파 등 17개 품목에 대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지원 한다.
온라인 마켓경기에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참외, 토마토 등 제철 과일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도내 농협유통센터 6개소 및 하나로마트 146곳에서도 주요 농축수산물 20여 개 품목을 10~30% 할인하는 통합판촉 행사를 한다.
박종일 경기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통큰 세일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경기도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농업인에겐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수원=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소 25명 살해 '연쇄살인마' 농장 파보니…'사람 뼈 1만개 나왔다'
- 해변 모래 속 ‘기괴한 물고기’ 발견…한국도 서식지라는데?
- [영상]'中드론, 해발 6000m 에베레스트서 15kg 짐 싣고 거뜬히 날았다'
- 교감 뺨 때린 초3 학부모, 사과 대신 이 말했다…“일방적 폭행 아냐, 진위 가리자”
- '이 식단' 매일 먹었더니 사망 위험 23% '뚝'…얼마나 몸에 좋길래
- 세상과 단절된 채 행복했었는데…'초고속 인터넷' 맛 본 원주민들에게 생긴 일
- '싸이 온대' 수만명 몰리는데…주막서 술 먹고 춤춘 '치안 책임자'
- '후지산 '인증샷' 포기 못 해'…편의점 앞에 가림막 쳤더니 벌어진 일
- '우리 절교해' 말에 격분…친구 목 졸라 살해한 여고생 법정서 꺼낸 말
- 한국서 뜨는 '알·테·쉬' 미국선 적자 난 이유?…'이젠 슬로우 패션이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