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10살 연하男 열애설 해명 “남자친구 역할 맡은 미라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흑인 모델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사유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주변 사람들한테 어떤 방송 보고 저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냐고 연락 많이 오는데, 그것이 진짜 가짜 찾는 프로그램이고 설정이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5월 23일 방송된 tvN 추리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 사유리가 남자친구라며 넷플릭스 웹예능 '피지컬: 100' 톱10 출신 넬슨 미라클 치논소를 소개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흑인 모델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사유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주변 사람들한테 어떤 방송 보고 저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냐고 연락 많이 오는데, 그것이 진짜 가짜 찾는 프로그램이고 설정이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5월 23일 방송된 tvN 추리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 사유리가 남자친구라며 넷플릭스 웹예능 ‘피지컬: 100’ 톱10 출신 넬슨 미라클 치논소를 소개했기 때문. 둘의 거침없는 애정 표현에 MC 규현, 미미가 실제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둘의 연애는 설정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방송 후에도 진짜 남자친구로 아는 사람이 많았다는 것.
사유리는 “남자친구 역할 했던 친구는 미라클이에요. 앞으로 한국에서 많이 활동할 수 있게 응원해 주세요”라며 부탁했다. 또한,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사유리가 아들 젠, 넬슨 미라클 치논소와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사유리의 열애설 해명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남친 생긴 줄 알았어요”, “가짜였군요”, “꼭 좋은 동반자 만났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일본에서 정자를 기증받아 아들 젠을 출산했다. 최근 어머니가 암 투병 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tvN, 사유리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유리, 母 항암치료 전 마지막 가족사진 촬영 “머리카락 있을 때”
- 사유리, 탁재훈에 "젠 새아빠 할래? 제주도서 같이 살겠다" 프러포즈('하입')
- ‘하입보이스카웃’ 사유리, “48세에 가슴수술한 뒤 50대에 연애할 것”
- 사유리, 남자친구 최초 공개? "작년 12월부터 만나"(우아한인생)
- "너무 무서웠다"…사유리→소유, 성희롱 피해 용기낸 고백 [이슈in]
- 심형탁, 사유리-젠 母子 만났다 “육아 자신 있어”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