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놀라겠네…박명수, ‘얼굴천재’ 차은수 변신 “입덕 자유”

김나연 기자 2024. 6. 6. 1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훈훈’ 공식 계정



코미디언 박명수가 얼굴천재 차은우로 변신을 시도했다.

5일 ‘채널훈훈’ 공식 계정에는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훈훈 채널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명수는 “#얼굴천재차은수 #박명수 #차은수 #화보촬영 #최최차차 #존잘러 #만찢남 #컨셉필름”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욕조, 침대 등에서 치명적인 자태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차은우의 애칭인 ‘얼굴 천재’,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콘셉트로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채널훈훈’ 공식 계정



‘채널훈훈’ 공식 계정



앞서 박명수는 지난달 31일 “내 동생 차은수가 드디어 인스타를 시작했다네요. 제가 정말 아끼는 동생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부캐 활동을 알린 바. 박명수의 아내인 한수민이 “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제작진에 따르면 ‘채널훈훈’은 훈훈한 가슴을 가진 명수 옹(박명수)이 뜬뜬(유재석 웹예능 ‘핑계고’ 채널)을 보고 배 아파서 만든 채널로, 박명수가 ‘얼굴 천재 차은수’라는 부캐를 통해 어떤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인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