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타이틀곡 ‘풍덩’ M/V 티저 공개...톡 쏘는 ‘청량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톡 쏘는 청량함으로 무장했다.
시그니처는 오늘(6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타이틀곡 '풍덩'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시그니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풍덩'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톡 쏘는 청량함으로 무장했다.
시그니처는 오늘(6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타이틀곡 ‘풍덩’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시그니처는 사랑에 빠진 설렘 가득한 기류를 그리고 있다. 팔을 베고 누워 사랑스러운 기운을 내뿜는 채솔과 세미, 손가락을 살짝 깨문 도희, 선베드에서 귀엽게 손짓하는 지원, 사탕에 입을 맞추는 클로이 등 멤버들의 발랄한 제스처와 표정이 번갈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순백과 컬러풀한 의상을 모두 소화한 시그니처의 다채로운 소화력은 ‘풍덩’ 무대에서 보여줄 새로운 비주얼과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
또한, 이번 ‘풍덩’ 뮤직비디오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촬영됐다. 탁 트인 해안 풍경과 어우러진 시그니처만의 톡 쏘는 청량감이 채도 높게 담겨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풍덩’은 시그니처만의 통통 튀면서 밝은 음악색이 한껏 표현된 서머송. 시그니처는 사랑에 풍덩 빠져들겠다는 고백을 달콤하고도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중독적인 ‘단짠’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시그니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풍덩’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