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피죤 디퓨저 패키지’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죤이 '피죤 디퓨저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을 준수해 만든 피죤의 향료와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주정을 블렌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디퓨저 용량을 늘리고 패키지도 리뉴얼했다"며 "풍부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하기도 좋은 피죤 디퓨저와 올 여름을 상쾌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넓은 쉐입으로 보틀 모양을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의 깨끗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빈번한 교체 없이 손쉽게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용량을 90ml에서 200ml로 늘렸다. 핑크로즈, 블루비앙카, 옐로미모사 등 3가지 향기로 구성했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을 준수해 만든 피죤의 향료와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주정을 블렌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디퓨저 용량을 늘리고 패키지도 리뉴얼했다”며 “풍부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하기도 좋은 피죤 디퓨저와 올 여름을 상쾌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풀 메이크업→민낯 셀프 공개…“속았지?” [DA★]
- 최연수, 한껏 자랑한 볼륨감…핫하다 핫해 [DA★]
- 김윤아 “워터밤, 솔직히 음악 페스티벌 아니지 않나요” 소신 발언 (라디오스타)[TV종합]
- 유명 트로트 가수 집 주소 알아내 찾아간 경찰…직위 해제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