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53세 솔로의 짠내 근황 "혼자 살아서 입맛 없어"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지상렬이 53세 솔로의 짠내 폭발하는 근황을 공개한다.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 함께 '일석이조 청춘 놀이터 라오스+캄보디아'를, 이석훈이 쑈따리 부부와 함께 '낭만과 열정 사이 포르투갈+스페인'을, '큰별쌤' 최태성이 연국과 함께 '한 섬에 두 나라, 아일랜드+북아일랜드'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며, 여행 친구로 희극인 지상렬과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정근우가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지상렬이 53세 솔로의 짠내 폭발하는 근황을 공개한다.
6일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1+1 여행 패키지’ 특집으로 펼쳐진다.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 함께 ‘일석이조 청춘 놀이터 라오스+캄보디아’를, 이석훈이 쑈따리 부부와 함께 ‘낭만과 열정 사이 포르투갈+스페인’을, ‘큰별쌤’ 최태성이 연국과 함께 ‘한 섬에 두 나라, 아일랜드+북아일랜드’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며, 여행 친구로 희극인 지상렬과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정근우가 함께 한다.
최근 녹화에서 지상렬은 “혼자 살아서 입맛이 없다. 지금 공복이다”라며 독거 노총각의 애환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이때 입맛 잃은 ‘공복 노총각’ 지상렬을 자극한 것은 다름 아닌 ‘다시갈지도’의 화려한 현지 먹거리들의 향연. 지상렬은 “다 좋은데 음식이 너무 맛나는 게 나와서, 공복이라 위액이 올라온다”라고 아우성쳐 MC진을 폭소케 한다. 이에 김신영이 가세해 “내가 뭐 하나라도 보내 드려야겠네”라며 선배 보필에 나서 최태성과 이석훈을 파안대소하게 한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영국 5대 시장 중 하나인 북아일랜드의 세인트 조지 마켓이 소개되는 가운데 지상렬은 어마어마한 규모에 “여기 백종원 형님 보내야 하는 거 아니야?”라며 눈을 떼지 못해 이석훈을 쓰러지게 한다고.
채널S ‘다시갈지도’는 오늘(6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악플러에 철퇴 가한다 "익명 커뮤니티 악성 글도 추적, 선처·합의 NO"[공식]
- KBS "김호중 '한시적 방송 출연 정지' 처분, 재판 결과에 따라 강화 또는 해제 가능"
- 칸예 웨스트, 비서에 하고 싶은 '성관계' 영상 공유...소송 당했다 [할리웃통신]
- 디카프리오 여친, 이번주 26살 된다...'25세' 넘으면 헤어지는 법칙 유지할까 [할리웃통신]
- 김성령, 57세에 할머니 됐다 "성인된 후원아동, 벌써 세 아이 출산"
- 송승헌 "커밍아웃 전 홍석천 보며 신동엽에게 '진짜'인지 물어"('보석함')
- 김희철, 일본발 루머 직접 해명 "SM 후배들과 술 마신 적 없다"
- '송지은♥' 박위 "김기리에 2번 소개팅 제안...문지인과 교제 몰랐다" (동상2)
- 혜리 "카리나와 함께한 '미스터리 수사단', 스케일+스토리 모두 압도적"
- 소유 "끈 수영복 선호 이유? 일체형은 엉덩이 감당 못 해" (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