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에도 출근길 배웅해주던...오은영 박사 부친 별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오은영 박사의 부친상 소식이 전해졌다.
6일 오은영 박사의 부친 오준근 씨가 향년 94세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오은영 박사는 지난 2021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의사가 된 계기를 부친으로 꼽기도 했다.
또한 2021년 방송한 SBS '내가 알던 내가 아냐'에 출연한 오은영 박사는 부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오은영 박사의 부친상 소식이 전해졌다.
6일 오은영 박사의 부친 오준근 씨가 향년 94세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 특실 1호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8일 오전 7시에 엄수될 예정으로, 장지는 용인 평온의 숲이다.
오은영 박사는 지난 2021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의사가 된 계기를 부친으로 꼽기도 했다.
당시 오은영 박사는 "제가 중학교 2학년 무렵에 아버지가 위암 초기 진단을 받으셨다"며 "아버지 회복시켜주시면 몸과 마음이 아픈 사람을 고쳐주는 의사가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회상했다.
또한 2021년 방송한 SBS '내가 알던 내가 아냐'에 출연한 오은영 박사는 부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는 "91세이신데 아침에 제가 일하러 나가면 신발 신는 현관까지 언제나 나와주신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 출연하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단약' 다짐했던 유명인 A씨, 해외서 또 마약 투약 의혹 - MHNsports / MHN스포츠
- 시선 당황하게 만드는 '빵빵' 볼륨감...제시, 그린 듯한 육감美 폭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알랑가몰라] '마왕' 故 신해철, 30년 전 현 상황 예측했었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권은비, 이번에도 여름 달군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편스토랑' 우승에도 통편집된 김호중, 결국 KBS에서 못 본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