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음주운전 오해 사전 차단...“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음주운전 오해를 사전 차단했다.
강민경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식욕 선 넘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강민경의 브이로그가 담겼다.
영상 속 강민경은 오리고기를 넣은 메밀국수를 만들어 먹으며 매실주 하이볼을 마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음주운전 오해를 사전 차단했다.
강민경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식욕 선 넘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강민경의 브이로그가 담겼다.
영상 속 강민경은 오리고기를 넣은 메밀국수를 만들어 먹으며 매실주 하이볼을 마셨다. 이후 강민경은 한밤중 운동하러 가기 위해 운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직접 만든 참나물 파스타와 와인을 페어링한 강민경은 케이크 픽업을 위해 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다.
이에 강민경은 “제 브이로그는 며칠 간의 일상을 눌러 담은 영상이다. 연결된 장면이라고 해도 대부분 다른 날”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반주하고 바로 운전하는 신들이 있는데, 혹시나 오해하실까 봐 남긴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설명하며 음주운전 의혹을 사전 차단했다.
강민경은 최근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이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만큼 불필요한 논란이 생겨나는 것을 막기 위해 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길건 “10년째 맨발 걷기, 다 함께 건강해져요~” (서울 K-맨발걷기 페스티벌) [SS쇼캠]
- ‘57세’ 김성령, 할머니 됐다…“후원아동, 세 아이 출산”
- 13년만에 호흡 맞춘 ‘세기의 부부’ 김태용·탕웨이, “자극 주는 배우→개구쟁이 ‘딸바보’
- 지연, ♥황재균 벤치클리어링 논란에 악플 세례...“남편 관리해”
- 워터밤, 7월 13일 개최…“2024년 제주 워터밤 여신은 누구?”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